HOME > 강좌소개 > 정규강좌영어회화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회화

초급

▪ 영어회화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
▪ 원어민과 대화를 해본 적이 없는 사람
▪ 기초에 대한 자신감이 없는 사람

교육목표 기초 회화에 필요한 기본 어휘를 익히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있고 원어민과의 대화에 대한 두려움이 없다.
교육내용 기본 어휘와 어법, 발음 훈련을 통해 다양한 표현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쉬운 문장들을 습득한다.
중급 1

▪ 완벽하진 않아도 기본 단어를 섞어 의사표현을 할 수 있는 사람
▪ 원어민과의 대화에 두려움이 있는 사람
▪ 기초를 더 탄탄하게 쌓고 싶은 사람

교육목표 일상적인 대화를 몇 개의 짧은 문장으로 시작하고 이끌며 원어민과의 대화에서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다.
교육내용 자연스러운 문장을 구성하고 연결하는 학습을 통해 문장의 정확성과 전달력을 높이는 학습을 한다.
중급 2

▪ 원어민과의 대화에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으나 긴 문장으로 말하는데 약간의 어려움이 있는 사람
▪ 일상 회화에 필요한 어휘와 표현, 발음, 청취 심화 훈련이 필요한 사람
▪ 문장을 구사하는 데 실수를 줄이고 싶은 사람

교육목표 상황에 맞는 표현력을 가지고 다양한 주제로 토론을 할 수 있다.
교육내용 일정 수준의 유창한 표현을 위해 어휘 활용능력을 넓히며 현실적 문제에 대한 토론, 역할극 등으로 의사를 자유롭게 표현하며 실제 원어민 발음에 대한 청해력을 기른다.
고급

▪ 원어민과 대화가 가능하지만 깊은 주제로 대화를 하고 싶은 사람
▪ 해외 경험이 있거나 앞으로 나갈 생각이 있는 사람
▪ 원어민 같은 발음과 표현력을 가지고 싶은 사람

교육목표 영어를 원어민 수준으로 구사하고 일상 회화뿐 아니라 비즈니스와 같은 다양한 상황에 맞는 회화를 구체적으로 구별하여 구사할 수 있다.
교육내용 다양한 전문분야에 관한 고급 어휘와 표현을 증진시키고 언어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매회 새로운 주제에 대해 학습하고 토론하여 담화 전략과 같은 사회언어적인 능력을 개발한다.